08년 春

A thousand years / Azure Ray

눈내리는 새벽 2008. 3. 20. 18:59

 

 

 

 

 

 

A thousand years / Azure Ray


I'm saving all I'm not giving
But it's overflowing,
evaporating in the air

나는 내가 발산 할 수 없는

모든 것을 모아놓고 있죠.
하지만 그것은 넘쳐 흐르고
또 공기 중에 증발해 버리기도 해요.

As I'm walking, I know I'm not breathing,
I'm not breathing only air

내가 걷고 있을 때, 나는 알아요.

내가 단지 공기만을
숨쉬는 게 아니라는 걸

It's filled with words once spoken by people everywhere
And I can hear all the whispers that have lived
a thousand years

그 공기는 모든 곳의 사람들이

뱉어낸 수많은 말들로 가득차 있다는 걸

그렇게 나는 그모든 속삭임들을 들을 수가 있어요.
수천 년 동안 떠돌아 온 속삭임들을

It just took me being open
for them to reach my eager ears
Now they've reached my eager ears

그 소리들이 내 간절한 귀에 닿기까지
내가 한 일은 단지 그 귀를 열어두는 것 뿐이었고
지금 그 소리들은 내 간절한 귀에

마침내 닿고있어요

And i hope I'll be ready

When my light,
when my life divides

 그리고 나는 내가 준비하고 싶어요.
내 빛이, 내 인생이
분리 될 때가 오는 것을...


(그래서 당신에게 열리게)


 



Maria Taylor Orenda Fink의

 인디팝 프로젝트 스트링 앙상블이

뛰어난 포크 드림팝 듀오이다
아쥬어 레이 Azur Ray
'마음을 비운다는 것은

  가슴을 채우는 것이다' 라고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