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년秋

피리부는 작은 새 / Songbird-Eva Cassidy

눈내리는 새벽 2015. 2. 13. 10:29

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          

 

            피리 부는 작은 새 / 신문순

 

            아침이 오면 맑은 소리로  

            네 영혼 기쁘게 하는

            저 숲에 작은새이고 싶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            검은구름 몰려 와 

             네 추운 마음에 무지개 피워 놓을

             따듯한 불이고 싶다

 

             너 어디서나 나를 부르면

             날아 가 네 귓가에 속삭이는

             사랑스런 요정이고 싶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             첫 눈 하얗게 오는 날, 

              네 안에 미소이고 싶고

              눈雪 바람 속에 천지(天地) 숨결 아는 

              네 작은 새이고 싶다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마음 흐린날, 

              나를 신나게하고  

              높이 날게하는 내마음 속 요정을 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             

              외로운 네 어깨 위로 보내고만 싶다   

 

                 

              2005.11.08